부산 북카페

Home

curated by 관리닉네임
 

부산에는 어떤 북카페가 있을까요?

부산 북카페

우리 지역에는 어떤 북카페가 있을까요?

부산 북카페 - Google 검색

[부산카페]해운대 사진북카페루카 (사진평론가 진동선)

해운대 카페 루카 부산 해운대구 중1동 1376-13 051-744-3570 해운대 카페 루카 카메라를 만지작 거리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보고싶은 성지처럼 여겨졌었던곳 사진평론가 진동선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카페 루..

보수동 헌책방 거리엔 '우리글방' 북카페가 있다

부산 보수동 헌책방 골목 순례

202.숲속 북 카페(부산시민공원 부산 카페) - 부산 여행(Korea Travel Busan)

202.숲속 북 카페(부산시민공원 부산 카페) - 부산 여행(Korea Travel Busan)

지롱이의 리뷰노트 : 네이버 블로그

[이색 북카페&도서관] 이런 곳이라면… '책 읽을 맛' 새순처럼 돋아나겠죠?

■이노 북카페건축 디자인과 인테리어 관련 서적 5천500권을 보유한 전문 도서관이다. 건축 디자인 관련 도서관으로는 부산에서 유일한 곳이다. 중구 중앙동 이노아이엔에프 빌딩 1층...

'부산 북카페' 맛집 추천순위 | 빅데이터 맛집검색, 다이닝코드

'부산 북카페'에 대한 맛집 검색 결과는 모두 35곳 입니다. '부산 북카페'의 상위권 추천맛집들에 대한 맛집블로그,사진,특색,지도,위치,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부산 북카페 담_도심속 그들만의 공간

매일 30도를 웃돌며, 온몸을 땀으로 적셔주던 계절이 지나가고, 이제는 해가 지면 추레한 셔츠하나라도 걸쳐야 할것 같은 날씨가 왔다. 눈을 뜨자마자 해는 초저녁처럼 어둡고, 금방 구워낸 빵이 금새 축축해질것 같은 습기가 온몸을 덮쳤다. 다행히 바람은 시원하다. 이런 날씨가 가장 좋은 날씨다. 누군가는 "꿉꿉하다, 눅눅하다, 기분나쁘다"등의 표현을 하지만, 금방이라도 비가 올듯 하면서도, 안경에 한 두 방울만 스쳐지나가듯이 내리는 비와 약간의...

독서의 계절 가을에 추천하는 북캉스 호텔 BEST3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죠?높은 하늘에 선선한 바람, 추수가 끝난 후 모든 것이 풍요로운 이 계절에 마음의 양식까지 쌓길 바라는 바람에서 비롯된 말이 아닐까 싶어요. 유독 '가을을 탄다'라는 표현이 있을 만큼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책을 읽기 더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여기어때 블랙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북캉스

* 불법, 상업/광고, 욕설 등의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